호치민가라오케 FOR DUMMIES

호치민가라오케 for Dummies

호치민가라오케 for Dummies

Blog Article

언제나 상인들과 고객들이 가격을 흥정하는 목소리로 가득한 한통떼이 야시장은 의류나 신발, 액세서리 부터 가정용품, 신선한 과일이나 농산물 까지 매우 다양한 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으며 포장마차에서는 반미나 쌀국수, 춘권과 같은 베트남 전통 음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가 많이 찾는 인기업소로 항상 예약이 가득하기 때문에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려면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음료나 칵테일과 함께 화려한 조명과 가슴을 울리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클럽 또한 베트남 밤문화에서 빠질 수 없습니다.

베트남 붐붐마사지 하면 떠오르는 빨간그네, 청룡열차로, 화월루 역시 다낭에서만 즐길 수 있으며 클럽이나 가라오케 또한 최상급 시설과 인테리어 그리고 다양하고 풍부한 인력풀을 갖추고 있어 충분히 완벽하게 마음에 드는 친구들을 선택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국내에 비해서는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지만 현지 기준으로는 값비싼 고급 레스토랑으로 에코걸과 분위기 있고 맛있는 저녁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나트랑 시내 가는 길목에 위치해서 애매한 점이 단점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렴하다...!

베트남 황제투어의 주요 도시인 하노이, 다낭, 호치민 모두 인근 지역 혹은 차량으로 한 시간 이내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장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 가능 골프코스 : 탄손넛, 롱탄, 투득, 동나이, 트윈도브스, 송베, 하모니, 정산

가성비는 물론 퀄리티에서도 동남아 호치민골프예약 지역 최상급으로 손꼽히고 있어 베트남 골프와 유흥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옥상 라운지에서 감상하는 다낭의 일몰은 이곳을 더욱 특별한 골프장으로 기억되게 하는데 부족함이 없습니다.

베트남 골프투어스는 회원가입,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카카오톡 주세요.

요청하실 경우 호치민 현지 관광 및 마사지, 밤 문화 등의 일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황제투어는 최상급 골프와 유흥을 가장 높은 퀄리티로 즐길 수 있는 종합 패키지 여행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의 미래 발전과 번영에 대한 은유인 "대나무 마을"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건축으로 사치와 현대의 상징입니다.

Report this page